After Service -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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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자 및 유지보수 지원- 

  • 이런 경우 꼭! 의뢰하셔야 합니다.

  • 회사 여건상 A/S 운영이 어렵거나 시간이 촉박 할 때.
  • 하자보수 기간이 상실된 현장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 할 때.
  • A/S 가 장 시간이 소요되거나 수시 관리를 요하는 현장.
  • 제품 하자원인 불명 및 처리가 안될 때.
국내 최고의 기술진이 선보이는…

 하자보수- 이젠 보다 정밀하게..

 

시스템 창호와 커튼월은 일반적인 창호 하자와는 확실히 다릅니다. 유럽 기술이 감히된 부속과 정밀한 부품으로 이뤄져 있어 소비자께서 잘못 다루시면 큰 사고가 발생될 수있습니다.

저희 (주)엘앤케이시스템은 25년 이상의 시스템창호의 기술 Know-How로 보다 신속하고 빠르게 문제점을 찾아 해결해 드립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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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주)엘앤케이시스템에 맡기시면 이런 혜택이 드립니다.

1. 현장 방문 및 첵크

 

-  본사 방문 예약 접수를 합니다.

- 본사에서 담당 관리자가 파견하여 사인이 되는 하자를 정밀 분석합니다.

- 일부 부품이나 부속이 파손된경우를 제외한 하자는 그 즉시 처리 가능한 하자는 신속히 처리 됩니다.

- 부품 입수가 되면 관리자가 A/S 일정을 통보해 드립니다.

 

2. 전반적인 제품 점검

 

-  제품이 설치된 후 인위적인 작동 및 지각변동으로 인한 나사 풀림, 레벨 뒤틀림으로 인한 작동 불량 등.. 전반적인 보수를 점검해 립니다.

- 각 제품별 작동 점검 및 윤활류 첨가등 작동을 원활하도록 정비해 드립니다.

3. 고객 지원 서비스

 

- 한번 A/S 접수가 의뢰된 고객은 6개월 단위로 작동 상태 및 하자유무 관련 문의를 드립니다.

- 방문 비용 및 처리 비용을 절감하여 드립니다.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

 

4. 기업 맞춤 서비스

 

- 하자보수가 어려운 창호제작사와의 기술제휴로 보다 안전하고 신속한 하자관리로 소비자에게 신뢰를 도모합니다.

- 소비자 통보 후 장시간 대기로 인한 불편함 없이 약속된 일정에 맞춰 방문, 조치하므로써 후에 발생되는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.               

- 하자보수 시 제품의 문제점이나 시정 사항을 수시로 의뢰업체에 통보해 줌으로써 우수한 양질의 제품 생산을 도모합니다.

- 수도권은 물론 지방권에 양분 운영함으로써 어느 지역이든 신속하고 저렴히 처리해 드립니다.

- 의뢰사의 기밀 이나 중요 문건은 보안 되므로 비밀이 보장됩니다.

- 업체 의뢰시 파손이나 교체가 필요한 부품은 의뢰사가 지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
5.  A/S (사후 관리) 처리 비용 산정

 

- A/S 처리비는 크게 3가지로 나누워 집니다.

- 첫째 “시간”입니다.” A/S 발생된 지역이 어디냐”와 “시간이 어느 정도 소요 되느냐”에 따라 할증이 붙습니다.               

- 둘째 “처리 부위” 입니다. 제품 파손 / 부품 파손 / 타부재로 인한 훼손 등 으로 그 비용을 산정하는대에 있어 매우 중요 합니다.

- 셋째 ” 하자 위치” 입니다. 이 또한 비용 산정시 매우 중요한 것으로 작은 하자가 내부에서 처리가 가능한 것도 있지만 외부에 하자의 경우도 있기 때문에 특수 장비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합니다.

* 이와 같이 간단한 보수 일지라도 시간, 부위, 위치에 따라 비용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.

A/S비 입금 계좌 : 우리은행 1005-502-469741  예금주: (주) 엘앤케에시스템